20140312오늘의양식요약

20140312오늘의양식요약

We have a loving, giving Father who set aside His own self-interest to reveal the full measure of His love through His Son Jesus. God’s generosity is the dynamic by which we treat others as we would like to be treated. We love and give to others because He first loved us. The Golden Rule to memory; now let us commit it to life. Our heavenly Father asks us to live up to His commands, but He also gives us His power and love to carry it out. We need only to ask Him for it.
우리의 하나님 아버지는 사랑하시고 주시기를 즐겨하셔서, 자신의 이익을 생각지 않으시고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을 통해서 자신의 사랑 전부를 나타내셨습니다. 하나님의 이 너그러우심이 우리로 하여금 대접받기 원하는 대로 남을 대접할 수 있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하나님께서 먼저 우리를 사랑하셨기 때문에, 우리도 남을 사랑하고 줄 수 있는 것입니다. 황금률을 머리로 익혔으니, 이제는 삶을 통해 보여줍시다. 우리 하나님 아버지는 그분의 계명대로 살라고 말씀하시면서, 동시에 이를 이행할 수 있는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을 주십니다. 우리는 단지 하나님께 그것을 구하기만 하면 됩니다.
2014. 3. 12. 오후 6:04, You : 어저께 나는 아래에 언급된 동영상을 보았는데 비록 107분이라 길기는 하지만 성경의 이야기가 더욱더 사실로 다가오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답글 남기기